제품정보 > 에코세이브

과학, 생활에 적용되다.
더 나은 제품으로 삶을 향상시킵니다.
3M Science Applied to Life

제품정보

“제조회사의 차이!”

시간이 지날수록 차이를 느끼게 됩니다.

같은 원료라도 제조회사에 따라 그 품질이 다릅니다.
연구소와 사업장은 몇 개인지, 기술 개발에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지,
또 품질 인증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 보십시오.
한마디로 제조회사는 품질의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10년 이상 사용할 필름! 제조회사를 꼭 확인하세요!
3M 글로벌 인증 및 파트너
3M 윈도우 필름은 많은 인증과 협회의 가입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품입니다.

건축용 단열필름

  • 외부에서 들어오는 빛의 반사와 흡수를 통한 열 차단 필름
  • 필름의 열전도성이 낮아 뛰어난 단열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필름에 메탈(Al, Silver, Copper, 금속 합금)을 코팅해서 빛을 반사 시킵니다.
  • UV 차단율이 매우 높아서 (99.9%) 복사열 차단을 통한 에너지 절감 효과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의 변색현상을 방지합니다.
  • 건축용 필름으로 사용됩니다.
필름 기술
  • AR 코팅(Abrasion Resistant) : 필름 표면의 스크래치 방지하기 위해 경도가 높은 특수 코팅
  • 수용성 오버코트 : 정전기가 발생되어 생기는 미세한 먼지나 이물질이 필름의 접착면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
  • 메탈 코팅 : 물리화학적 Sol-Gel 방법으로 나노입자의 메탈 코팅을 하여 우수한 반사효과 및 열 차단 성능
  • 다층 필름 구조 : 마이크로 사이즈의 폴리에스터 필름이 여러 겹 겹쳐있어 뛰어난 단열성능과 내구성
  • 접착제 : 장시간 설치에도 투명성을 유지할 수 있는 3M의 수용성 접착제를 사용

가정용 단열필름

주상복합이나 발코니 확장한 아파트, 혹은 전원주택은 창문의 면적이 넓어 여름철 쏟아지는 태양열과 자외선이 큰 문제이며, 온실로 변화는 실내 온도를 낮추기 위해 과도하게 사용하는 에어컨과 이에 따르는 전기세는 물론이고, 피부 노화와 가구, 패브릭 변색 주원인인 유해 자외선도 이러한 고급 주택들이 해결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이러한 고급 주택지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Prestige Film은 열의 주요 원인인 적외선을 97%까지,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99.9%까지 차단하는 획기적인 성능을 가장 최상의 필름입니다.

금속 코팅을 입히지 않는 3M 특허기술

금속코팅을 입힌 기존의 윈도우 필름은 습도가 높은 지역의 주거지역에서는 부식이 발생하기 쉽고 집 안에서는 이동전화의 송·수신에 방해가 되는 취약점을 갖고 있습니다.이러한 점들을 보안해 개발된 Prestige Window Film은 금속코팅을 입히지 않아서 부식은 물론 이동통신기기의 송·수신의 불편함을 덜어주면서 고도로 발달한 산업 표준화에도 부합할 수 있도록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3M Window Film 적외선 97% 차단

3M Prestige Film 열적외선 테스트

적외선을 97% 차단하여 내부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주고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여 냉방비를 절감시켜 줍니다.
(신문지의 적외선 차단율이 84% / 두꺼운 마분지의 적외선 차단율이 94%임)
Prestige Film은 900nm ~ 1000nm 근적외선 파장에 대하여 스펙트라 셀렉트 기술로 선택적으로 차단합니다.
  • 적외선차단
  • 시공 전 창가 쪽의 실내 온도 상승의 주범인 적외선 900~1000nm 붉은 파장이 투과되어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공 후 고온의 파장은 전혀 들어오지 않은 것을 적외선 감지기로 알 수 있습니다.

3M Window Film 자외선 99.9% 차단

뛰어난 자외선 차단율

3M Prestige Film은 자외선을 99.9%까지 차단시켜 줍니다.
이러한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미국 피부암예방재단에서 피부암 방지 제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유해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고급 가구의 변색을 막는 기능이 뛰어납니다. 최근 미국의 피부암 예방재단은 “추천 보증(Seal of Recommendation)” 이라는 보증서를 3M 윈도우 필름에 부여하고 그 가치를 다시 한번 인정하였습니다.
  • 자외선차단
노화방지 및 피부보호

기미,주근깨, 피부암등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가구 변색,탈색방지

태양빛의 자외선은 쇼파,가구,가전제품등 의류와 쇼윈도의
진열품등의 색조를 퇴색시킵니다.

3M Window Film 실내 저반사도

유리보다 더 낮은 반사율

기존의 윈도우 필름이 갖고 있는 문제점은 필름 제조시 금속 코팅으로 인해 거울처럼 비치는 것입니다.
3M Prestige Film은 그런 문제점을 해결하도록 개발된 필름으로 메탈 코팅을 입힌 필름보다 내부 반사율이 더 낮으며(반사도 7%) 유리보다도 내부 반사율이 더 낮은 필름으로 열을 차단하여주고, 주·야간 조망권을 깨끗하게 확보해주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단열필름

3M™ Thinsulate™ Climate Control Window Film을 사용하면 1년 내내 블라인드와 커튼을 칠 필요가 없습니다.
밝은 태양빛은 유입시키지만, 외부 날씨 영향은 차단하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조절 3M Thinsulate Climate Control Window Film은 사계절 내내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지켜주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듯함을 여름에는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 안에는 온도가 낮거나 높은 장소를 줄여주기 때문에 공간에서 느끼는 전반적인 편안함이 개선됩니다.
효율성 증가 창을 교체하는 비용보다 휠씬 적은 비용으로 Low-E. 또는 ‘Low-Emissivity’(낮은 방사율) 창의 이점을 누리십시오. 일반적인 단층 유리창의 단열성능을 이중 유리창과 비슷하게 개선하고 일반적인 이중 유리창의 단열성능을 삼중 유리창과 비슷하게 개선하여 기존 창의 에너지 효율을 업그레이드해 보십시오.
외관유지 유리 표면에 전문적인 방식으로 설치되는 사실상 보이지 않는 필름입니다. 드러나지 않는 외관을 가지고 있어 창문의 내부나 외부의 모습을 크게 변화 시키지 않습니다.
Climate Control 시리즈는 최대 99% UV 광선을 차단하여 미술품, 가구, 원목 마루, 카펫 및 창틀을 보호합니다.

안전/방범 단열필름

3M 안전 및 방범용 필름으로 날씨,사고, 태풍, 지진 등 통제와 예측이 어려운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파손된 유리의 비산으로 인한 위험을 낮추고, 자산이나 데이터 손실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십시오.
자연 재해에 대비하여 더 강한 유리로 업그레이드하여 비즈니스와 직원,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십시오.

지금까지 비산 방지 및 방범 필름의 강도를 높이기 위해선 단지 필름의 두께를 증가시키는 방법이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필름의 두께가 두꺼워질수록 어른거림 현상이나, 투명도 저하 현상은 더욱 심해져서 유리 자체의 성능마저 훼손시키게 되었습니다.
3M은 최첨단 특허기술로 기존 필름 최소 생산 두께(50mic.)를 다시 14겹의 Micro-Layer로 나누어 마치 나무 합판을 가공하듯이 다층 접합 필름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구조의 필름은 어른거림 현상이나 투명도 저하 현상 없이도 3배 이상의 두게를 가진 일반 필름보다 더 높은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