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브랜드 > 에코세이브

과학, 생활에 적용되다.
더 나은 제품으로 삶을 향상시킵니다.
3M Science Applied to Life

3M 브랜드

3M 소개

3M은 일상 생활에 과학을 적용하여 삶을 향상시킵니다. 3M은 발명을 멈추지 않는 글로벌 과학 기업입니다. 46가지 기술 플랫폼을 이용하여 과학자와 연구자들로 이루어진 팀은 고객들과 협업하여 혁신을 창조합니다. 3M의 발명은 전 세계 수 억 명의 일상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향상시킵니다. 연매출 300억 달러에 9만 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는 3M은 전 세계 고객들과 소통합니다. 과학자와 연구원 및 마케터들이 협업하여 다양한 국가와 분야에 걸쳐 크고 작은 문제와 도전을 해결합니다. 3M은 올바른 과학이 올바른 방식으로 적용되었을 때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3M은 매일 매일 삶을 더 쉽고 편리하도록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탐구합니다. 그 과정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1902년부터 지금까지 3M의 성공 공식은 한결같습니다. 제품, 사람 그리고 브랜드의 혁신과 끈기.

우리의 비전

  • 모든 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3M 기술
  • 모든 가정의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3M 제품
  • 전 인류의 삶을
    향상시키는
    3M 혁신

3M 개요 (2017 년 말 기준)

글로벌 매출액 317억 달러 (전세계 70개 이상 국가에 진출 및 약 200여개국에서 제품 판매 중)
종업원 수 90,000명
특허 109,000개
비고 ‘다우존스 산업지수’ 30대 기업에 포함

건축용 윈도우 필름

세계에서 기술로 인정받은 3M은 1966년 세계 최초로 유리면에 부착되어 단열 성능을 갖는 창호용 필름을 개발하였으며, 현재 미국 5대 폴리에스테르필름 생산업체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졌습니다.
폴리에스테르 원단부터 완제품을 생산하는 미국의 유일한 업체로써, 필름을 생산하기 위한 기본 기술인 증기 코딩등의 제련 박막 기술, 접착기술, 필름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세계적 특허의 다층박막 기술 등을 기반으로 하여 최고 성능의 열차단 필름, 안전 필름, 인테리어 필름 및 도청 방지 필름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협회 및 파트너 각종 인증 보유